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91231] 글로벌취업역량강화 캠프 3주 통합일지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0-01-01 02:34 조회908회

본문

안녕하세요, 애크미 영어캠프입니다.

 

2020년 겨울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울산 마이스터 고등학교 인솔교사 김종규, 김건우, 마정우입니다.

 

마이스터고등학교 학생들은 1231일 출국은 인천공항에서 순조롭게 출발하였습니다. 앞으로 3주라는 짧을 수도 길 수도 있는 시간 동안 함께 지내던 친구들과 영어캠프를 할 생각에 아이들은 많이 들떠 보였습니다. 이미 동고동락하며 함께 지내온 친구들이라 그런지 어색함 없이 들뜸 속에 즐거움이 가득 찬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6시간의 비행을 마친 후 드디어 싱가포르에 도착했습니다. 하지만 말레이시아 국경을 넘는 일이 남아있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말레이시아로 국경을 넘는 일이 밤 늦게 도착한 아이들에게 피곤할 것 같아 걱정이 되었지만 역시 씩씩한 아이들답게 잘 따라와 주었습니다. 아이들은 국경을 넘는 과정에서 지치지도 않는지 버스 안에서 웃고 떠들며 즐겁게 호텔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긴 일정을 소화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아이들은 활기찬 모습을 잃지 않았습니다. 기내식으로 저녁을 먹었지만 배고플 아이들을 위해 한국 주방장님이 준비하신 샌드위치와 주스, 간식을 먹었습니다. 간단한 식사를 마친 후 아이들은 인솔 선생님을 만나 인사를 나누고 방 배정을 받아 잠자리에 들 준비를 했습니다. 오늘 하루 고단했을 아이들은 금방 잠에 들었습니다.

 

 

 

내일부터는 아침 10시에 통합일지가 아닌, 담당 인솔교사의 학생 별 코멘트와 앨범이 올라갈 예정입니다.

 

 

 

댓글목록

문서진님의 댓글

회원명: 문서진(um2004) 작성일

2020년 첫 날을 해외에서 함께 하시는 선생님과 학생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0w)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서진이 인솔교사 마정우입니다^^ 서진이 어머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3주뒤 성장한 서진이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