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31]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 캠프 인솔 교사 오정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2-01 01:14 조회2,083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G1_인솔 교사 오정석입니다.금일은 Final level test 가 있는 날입니다.그래서 아이들은 아침을 먹자마자 세면을 하고 준비하였습니다.나름 4주동안 수업을 받으며 향상된 실력을 통해 시험을 보는 아이들의 눈은 초롱초롱 하기만 합니다.Written test 와 Speaking test 로 이루어진 Final test 를 마치고 점심 식사를 하였습니다.점심 식사 이후 졸업식 및 장기 자랑 시간을 가졌습니다.연습을 많이 했지만 아이들은 긴장한 눈치였습니다.아무래도 숙소에서 친한 아이들과 있다가 200명 정도의 규모 앞에서 진행을 하니 부드럽지 못햇습니다.하지만 아이들이 저와 함께 열심히 준비했고 반응도 썩 괜찮었기 때문에 좋았습니다.그렇게 Acme 영어 캠프 아이들이 하나가 되어 신나는 음악,춤 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그 이후 바로 저녁 식사를 하였습니다.오늘은 코멘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이들에게 '저'를 어떻게 생각했었는지에 대해 물어보았습니다.작성 시간을 가진 후에 지난번에 먹었던 끓인 라면도 먹고,바로 앞호수 숙소에서 저희 4101호 아이들에게 라볶이도 주었습니다.아이들은 정말로 맛있어 했고 기분이 좋았습니다.그리고 나서 저와 이야기도 좀 하고 장난도 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내일부터 아이들이 하나 둘씩 한국으로 돌아갑니다.정말로 처음에 만나서 어색하기도 하고 분위기가 딱딱했었지만 어느덧 귀국날이라니 믿겨지지가 않습니다.부족한 저를 잘 따라준 아이들에게도 고맙고 항상 저에게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신 부모님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6주 인원들은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남은 기간 아무 사고없이 아이들이 잘 복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아이들의 코멘트 입니다.
이제 아이들이 슬슬 여기를 떠날 준비를 합니다.내일 새벽부터 떠나기 시작합니다.아이들에게 제가 어땠는지 궁금해서 물어보았습니다.
'오정석 선생님이란?'
#윤준배:일단 놀때 놀고 할 때는 하시는 선생님이시다.무서울때는 무서우시만 정말 놀때는 신나게 놀아주셔서 너무 너무 좋다.또한 에크미 인솔 교사 가장 잘생기셔서 인기가 많으시다.축하드리고 싶다하지만 인솔 교사 중에서 가장 무서우시다. 사랑합니다.♥
#신기붕:4101호 모토인 '할 때 하고 놀땐 놀자'를 만드셨고 정말로 그 룰을 지키시는 분이시다.체벌로 체력 단련을 시키시지만 할 일을 다 했을 때에는 모든 걸 다 들어 주시는 선생님이시다.덕분에 영어 실력이 많이 향상 되었다.
#김지성:잘생기셨고 매력적이신 선생님이시다.털도 많으시고 몸도 좋으신 분이다.무엇보다 우리에게 자비를 많이 배풀어 주시고 저희에게 '정석 버프'를 잔뜩 먹여 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김지성 올림-Dog honey(개꿀)
#정민제:먹는것을 좋아하는 저에게 항상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고 몸에 관한 조언도 많이 해주십니다.그리고 잘 생기셔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가끔씩 벌을 받을 때 체력 단련을 하는데 너무 힘들었고 제가 운동을 너무 안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여기 와서 영어 단어도 많이 외우고 해서 뿌듯합니다.
#민서준:오정석 선생님은 우리를 보호해 주시고 우리에게 배려도 해주시는 분이십니다. 그리고 할때는 하시는 분이십니다.근육이 있으시고 잘생기셨습니다.그리고 가끔씩 레크레이션을 통해서 재미있게도 해주시고 항상 아이들을 생각해시는 분입니다.
#이주오:정석 선생님은 예의를 가장 중요시하는 분입니다.'할땐 하고 놀땐 놀자'라는 말을 많이 하십니다.일어나게 할때는 흔들어서 깨우지 않고 노래를 틀고 깨웁니다.잘생기셨고 근육이 많고 놀 때는 제대로 노시는 착한 선생님이십니다.
#김건휘:오정석 선생님은 인성이 너무 좋으신분이시고 할땐하고 쉴땐 쉬라는 명언을 남기셨습니다.그리고 바쁘신 와중에도 형들에게 운동을 가르쳐 주시는 분이십니다. 선생님은 정말 좋으십니다.
#최민서:할때는 하고 쉴때는 쉴 수 있게 해주시는 분이십니다. 몸매가 짱이시고 식스팩이 있으십니다.그리고 흥이 넘치시고 놀때는 재밌으시고 혼날때는 무서우신 선생님 이십니다.
댓글목록
김건휘님의 댓글
회원명: 김건휘(bobby0630) 작성일
건휘를 공항에서 보니 너무 이쁘고 뭐라 말할 수 없는 감정이 들었습니다. 4주간 우리아이를 보살펴 주신 선생님 진심 감사드립니다. 착한 건휘가 선생님에 대한 한구절 좋은 인성을 가지신 분..
좋은 선생님과 친구,형,동생 모두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