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00120]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T02 인솔교사 한경덕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0-01-21 00:37 조회948회

본문

안녕하세요! T02 김태한, 정현학, 길현준, 김소운, 채주언, 서지후, 박도진, 이영빈, 김주엽, 안지우, 장민준, 황성원 인솔교사 한경덕입니다.

 

오늘 아침 날씨는 평소보다 조금 서늘 하였습니다. 구름이 많아 햇빛을 막아주며 아이들이 시원한 아침을 맞이하게 해주었습니다. 또 평소보다 바람이 많이 불어 아이들이 오랜만에 시원한 기온에 아이들은 신이 나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오늘 아침식사는 아이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이었습니다. 아이들은 아침으로 맛있는 쇠고기 죽과 치킨너겟을 먹었습니다. 평소 죽을 싫어한다던 아이들도 셰프님이 정성을 들여 만든 쇠고기 죽은 맛있다며 많이 먹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맛있게 아침식사를 하고 우리 아이들은 교실로 향하였습니다.

 

오늘 CIP시간에는 영어 신문을 만들었습니다. 영어 신문지를 봐 가며 직접 신문의 틀을 짜고 내용을 구상합니다. 오늘 CIP수업은 영어 신문도 읽어보고 직접 신문도 구상하고 영작하며 영어 실력을 기를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영어 신문을 일찍 끝나 아이들은 원어민 선생님과 즐거운 게임 시간을 가졌습니다. 풍선과 종이컵을 이용한 간단한 게임인 STACK ATTACK, ROLL GOAL, BLOW CUP RACE, BOUNCER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의 스포츠 시간은 아이들이 원하던 수영장을 갔습니다. 저희 리조트 수영장은 크고 넓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아이들은 수영장을 자주 오는데도 올 때마다 너무 좋아합니다. 수영장에 온 아이들은 더운 날씨에 몸을 식히려 서둘러 수영장에 뛰어들었습니다. 아이들끼리 공을 가지고 수구도 하고 서로에게 물장난을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 수학을 포함한 모든 수업이 끝나 후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 모두가 홀에 들어가서 춤을 추며 놀 수 있는 파티인 Disco Night을 열었습니다. 입장권 대신에 야광 팔지를 채워 주고 디스코 나잇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저희 인솔 선생님들이 준비한 신나는 2개의 댄스와 노래 무대로 디스코 나잇을 시작하였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무대인 만큼 선생님들이 춤을 추는 모습에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 순서는 아이들의 댄스 시간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이팝을 틀고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그룹 아이들 전부 모이는 시간이었던 만큼 다른 그룹 아이들과도 친해질 수 있고 아이들의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오늘 아이들의 코멘트는 Disco Night에 다녀온 아이들의 소감입니다*

 

 

#김태한 오늘 저녁을 먹고 파티에 갔다. 파티에는 뉴욕 호텔 친구들과 함께 했다. 춤도 추고 노래를 들으며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았다.

 

#정현학 나는 개인적으로 재미있었다, 하지만 우리 반 친구들은 함께 춤을 추며 신나게 즐기지 않은 것 같아 조금 아쉬웠다.

 

#길현준 처음 놀아보는 느낌의 클럽이라 많이 즐기지 못했지만 좋은 경험이었다.

 

#김소운 오늘 클럽 비슷한 곳을 갔다. 나는 별로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노래만 들었지만 그래도 신나는 하루였다.

 

#채주언 오늘 클럽파티를 갔다. 파티장에서 클럽노래를 틀고 마지막에는 폭죽놀이도 보았다. 이동시간이 길긴 했지만 재미있었다.

 

#서지후 정말 재미있었고, 오늘은 친구들과 재미있게 파티를 하여 단어시험도 보지않고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

 

#박도진 오늘 파티에 가서 새로운 호텔 아이들, 선생님들도 만나고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게 신났지만 너무 춤만 추고 끝나 살짝 아쉬웠다.

 

#이영빈 오늘 클럽에 갔다. 클럽에 도착하고 처음에는 노래가 흘러 나왔을 때 어색했지만 시간이 지나갈수록 익숙해져 친구들과 같이 음악에 맞춰 춤을 췄다. 오늘 하루가 클럽같은 분위기가 돼서 기분이 좋았다. 다음에도 이런 시간이 있으면 좋겠다.

 

#김주엽 오늘 클럽 같은 분위기에서 놀았다. 노래도 신났고 다들 재미있게 놀아서 오늘 하루가 재미있었다. 공부를 하고 놀아서 더 기분이 좋았다. 그래도 처음 생각 한 것 보다 너무 좋았고 다음에도 또 놀고 싶다.

 

#안지우 오늘 하루 클럽 같은 분위기에서 신나는 노래를 틀어줘서 좋았고, 내가 이런 느낌의 파티를 좋아하지 않아서 노래만 들었던 것 같다. 하지만 생각보다 재미있었던 것 같다.

 

#장민준 오늘 뉴욕 호텔 친구들이랑 놀았다. 재미는 있었지만, 몸이 조금 피곤했다. 내일 갈 액티비티를 위해 빨리 자야겠다.

 

#황성원 오늘 호텔에 있는 클럽 같은 곳에 갔다. 처음이라 조금 걱정되긴 하였지만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좋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