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80113]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주빈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14 01:09 조회913회

본문

안녕하세요. G4 윤혁, 상연, 현규, 경호, 태양, 강민, 현우 담당 인솔교사 박주빈입니다.

 

 

 2주차 첫째날이 밝았습니다. 이제 아이들은 이곳 장소에 낯설기 보다는 익숙해졌고 이곳에서의 모든 일에 능숙해 졌습니다. 오늘도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인 아이들은 지각하지 않고 수업에 잘 들어갔습니다. 오늘은 목요일날 쓴 영어일기를 검사받고 받는 날입니다. 원래부터 영어일기를 써오던 아이들은 쭉쭉 능숙하게 쓰기도 했고 캠프 이전에 영어일기를 안 써봤던 아이들도 혼자 노력하며 멋진 일기를 완성했습니다. 오늘도 영어일기를 쓰고 정규수업을 하고 수학 수업을 하며 저희 G4 반 아이들은 오늘도 수업시간에 졸지 않고 하루를 재밌게 보냈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저희 반에 강민이가 생일을 맞아서 간단한 다과와 케익을 준비해 저녁시간을 이용해서 함께 생일 파티를 하였습니다. 강민이는 오늘 제 생일인데 미역국도 나오고 친구들이 축하해줘서 좋았고 과자도 맛있다고 하였습니다. 아이들도 강민이에게 함께 생일 축하 노래도 불러주고 축하한다고 말해줘서 강민이에게는 잊을 수 없는 생일이 되었던 것 같고 다른 아이들에게도 먼 말레이시아에서 축하해주는 생일파티는 정말 기억에 남는 날이 될 것입니다.

 

 내일은 아이들과 함께 싱가포르에 위치한 사이언스센터에 갑니다. 사이언스센터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과학관 입니다. 거기에 가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VR 체험장도 있고 다양한 전시물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희 반에 과학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재밌는 액티비티가 될 것 같습니다.

 

 * 간단한 개별 코멘트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윤혁 - 윤혁이는 혁준이라는 다른방 친구와 같은반이 되어 요즘 재밋게 같이 수업하고 있습니다. 수업시간에도 태도가 좋고 항상 웃으며 심성이 착한 아이인 것 같습니다. 방에서도 친구인 상연이와 형들과도 서스럼 없이 잘 지내고 특유의 웃음 소리가 사람을 기분좋게 해주는 아이입니다.

 

# 조상연 - 상연이는 요즘 형들과 얘기하고 노는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제가 얘기를 해보니 형들 중에 태양이형이 가장 멋있고 좋다고 하고 태양이형과 많은 시간을 함께하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습니다. 가끔 엄마가 보고 싶다고 살짝 힘들어 할때가 있지만 그때마다 또 형들이 잘 챙겨줘서 금방 웃고 떠드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재밌게 놀고 있습니다.

 

# 주현규 - 현규는 항상 매사에 열심히 하고 쉬는 시간만 나면 책을 붙잡고 공부하는 친구입니다. 항상 열심히 공부하는 현규는 알아서 숙제도 잘하고 예습 복습도 잘하는데 저는 현규가 쉴떈 더 쉬었으면 좋겠다고 말해주었습니다.

 

# 노경호 - 경호는 오늘 강민이의 생일 파티에서 아이들에게 춤으로 축하공연을 해주었습니다. 저를 비롯한 모든 아이들의 배꼽을 쏙 빼놓았고 경호가 이렇게 웃긴 아이 였구나 하고 발견한 하루였습니다. 경호는 오늘도 친구들과 침대에 누워 신나게 이야기 하다 잠들었습니다.

 

# 유태양 - 우리 태양이는 항상 장난이 심해서 제가 말하면 항상 청개구리처럼 행동하긴 하지만 그래도 진심은 선생님을 좋아하고 잘 따르는 아이인줄 알기 때문에 서로 항상 장난하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오늘 태양이가 동생들을 챙기며 의젓한 행동을 하였었는데 그것에 대해 칭찬을 해주니 너무너무 좋아했습니다.

 

# 김강민 - 오늘은 강민이의 해외에서 맞는 첫 번째 생일입니다. 강민이에게 해외에서 이렇게 생일 파티를 할 줄 알았냐고 물어보니 이렇게 친구들과 캠프까지 와서 생일파티를 하게 되어서 너무너무 좋았다고 말했고 오늘 정말 행복한 생일을 보냈다고 말하였습니다.

 

# 김현우 - 현우는 항상 저를 잘 따르는 아이입니다. 항상 장난이 많고 친구들 사이에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어떤 일이 있을 때 친구들에게 양보를 할 줄 아는 멋진 아이입니다. 항상 수업시간에도 표정이 밝고 외국인 선생님들과 수업을 할 때도 발표와 질문을 잘해서 칭찬을 받는 아이입니다.

댓글목록

김강민님의 댓글

회원명: 김강민(boki0113) 작성일

주빈선생님, 정말 감사드려요^^
그리고 친구들도 고마워.
강민이 사진도 많이 올려 주셔서 걱정했던 마음이 싹 사라졌어요. 잊을 수 없는 생일이 되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