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80123]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 캠프 인솔 교사 오정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24 01:40 조회865회

본문

안녕하세요.G1_인솔 교사 오정석입니다.

 

  액티비티 전날의 정규 수업 날입니다.갔다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내일 있을 액티비티 이야기를 하며 아침을 시작합니다.아침을 든든히 먹고 여느때처럼 빵을 입에 물고 숙소로 돌아갑니다.금일은 스포츠 시간으로 수영 시간을 가졌습니다.날씨도 좋았던 만큼 아이들은 정말 활기차게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블루투스 스피커를 이용하여서 음악도 틀어 주니 아이들이 정말 스트레스도 풀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항상 말씀드렸다시피 학업에 방해가 되면 안되기 때문에 수영을 적당히 하고,온수 샤워 및 충분한 휴식 시간을 부여하였습니다.그래서인지 수업 시간에 조는 인원도 없었고 오히려 더 분위기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얼마전에 워터파크를 다녀왔는데도 불구하고 항상 수영을 원하는 에너지틱한 아이들입니다.점심을 맛있게 먹고 다음 수업을 준비합니다.열심히 공부하고 원어민 선생님들과 소통하니 어느덧 저녁 시간이 왔습니다.저녁을 맛있게 먹고 오늘은 간단한 방청소와 숙소 전체를 정리하였습니다.그 후 특식으로 아이들이 출출한 시간 때에 현지 말레이시아 봉지라면을 아이들에게 끓여 주었습니다.8명이였는데 12봉지를 먹을정도로 맛잇게 먹었습니다.보는 저도 기분이 좋았고 다음에 기회가 또 된다면 해줄 계획입니다.맛잇게 먹고 양치도 하고 간단한 세면을 한 후에 침대에 누웠습니다.오늘은 아이들과 누워서 잠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아이들이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은 기간을 아쉬워 했습니다.저 또 한 이렇게 정든 아이들과의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이 아쉬웠고 조금은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남은 기간도 아무일 없이 한국에 귀국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머님 아버님,항상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 아이들의 코멘트 입니다.

 

#윤준배:준배는 새롭게 바뀐 반을 마음에 들어했습니다.물론 전에 반에서도 잘했지만 변경된 반에서 더욱더 잘했습니다.C.I.P시간에 Face painting을 진행하였는데 같은 반 친구들 얼굴을 먼저 그려주는 배려심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또 한 앞머리가 너무 길어서 앞머리를 잘랐습니다.많이 자르진 않았지만 마음에 들어 해서 다행입니다.

 

#신기붕:오늘도 저를 따라와서 다른 방 형들와 운동을 하였습니다.이제는 형들과 인사도 하고 친해졌다며 좋아했습니다.운동을 좋아하며 금일 오랜만에 진행된 수영 시간에 정말 즐겁게 시간을 보냈습니다.또 한 C.I.P시간에 베트맨과 강아지가 합쳐진 캐릭터를 얼굴에 그렸습니다.

 

#김지성:수영 시간에 처음에는 춥다고 들어오기 싫다고 했지만 바뀐 반이 같은 방구성원들이 많아서 이내 즐겁게 시간을 보냈습니다.자신이 관심있고 좋아하는 일은 정말 열심히 하는 지성이지만,오늘 수학 수업때 만큼은 장난도 많이 치고 떠들어서 혼났다고 수학 선생님에게 전해 들었습니다.

 

#정민제:C.I.P시간에 프링글스캐릭터를 생각하며 Face painting 을 하였습니다.먹을 것도 좋아하고 잘 먹는 민제에게 너무나도 잘 어울렸고 본인도 매우 만족하였습니다.민제 또 한 지성이와 같은 수학시간에 같이 장난을 치다가 수학선생님에게 혼났다고 하였습니다.가끔은 아이들끼리 너무 가까워져서 수업에 영향이 끼쳐질까 걱정입니다.

 

#민서준:오늘 수영 시간에 형들과 수영시합을 했는데 져서 아쉬워했습니다.하지만 제가 봤을때 서준이는 영법중에서 평형을 상당히 잘하고 즐겨합니다.형들이 목마도 태워주고 같이 물놀이도 하며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주오:C.I.P시간에 원어민 선생님들과 같이 Face painting 을 하기도 하고 혼자 하기도 했습니다.확실히 혼자할때와 선생님과 같이 했을때의 결과물이 너무 달랐습니다.또한 수영시간에 아이들과 저와 함께 서로 물싸움도 하고 다이빙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수영을 상당히 좋아하는 주오 입니다.

 

#김건휘:C.I.P시간에 Face painting 을 했습니다.'할리 퀸'을 하고 싶어했고 틴트도 바르고 별모양도 눈에 그리며 썩 만족스러워 했습니다.그리고 수영시간에 같은 반 친구들과 좋은 시간도 보내고 특히 잠수를 좋아했습니다.나중에 있을 장기자랑에 무엇을 할지 상당히 고민중입니다.

 

#최민서:C.I.P 시간에 Face painting 을 하기 보다는 오히려 몸에 그리고 게임 캐릭터를 따라 하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요즈음 수업 시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고 영어 단어 시험 시에도 점점 자신감을 찾고 노력하려는 모습이 보기가 좋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