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806]액티비티_런던투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3-08-07 07:48 조회836회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최지호님의 댓글
회원명: 최지호(molra1001) 작성일:런던에 가서 더 신난 우리 아이들 표정을 보니 웃음이 절로 나네요. 이제 2주차가 지났으니 한국음식에 대한 향수가 더욱 짙어지기 시작하겠네요. 집에 오면 집밥, 엄마밥부터 찾을 우리 아이들...시간이 지나면 이곳 음식과 생활이 또 그리워지겠죠. ㅎㅎ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3w) 작성일:
안녕하세요, 지호 어머님! 지호 인솔교사입니다. :)
아이들의 웃음을 옆에서 지켜볼때면 정말 저도 덩달아 즐거워진답니다!
아무래도 어머님 말씀대로 지금은 한국음식이 그립지만 또 한국에 돌아가면 영국 생활이 그리워질겁니다! 그래서 아이들 모두 영국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많은 것을 보고 느끼며 나중에 좋은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잘 챙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승주님의 댓글
회원명: 이승주(lets0407) 작성일:
안녕하세요, 선생님
아이들 인솔하여 복잡한 런던 투어 하신다고 고생 많으셨네요. 날씨도 좋고. 한국이 너무 더워서 아이들이 입은 옷을 보면 믿어지지가 않네요.. 다들 긴 팔에 후드를 ㅋㅋ
벌써 영국생활의 반을 지나고 있는데... 아이들 선생님 모두 건강하게! 좋은 추억 많이 많이 남겨서 돌아오길 바래요!
항상 감사합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3w) 작성일:
안녕하세요, 민준, 건하 어머님! 민준, 건하 인솔교사입니다. :)
아이들이 저희들 통제에 잘 따라주어 런던 투어 때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씁니다! 한국과는 다르게 영국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캠브리지, 런던에서 긴 팔 후드를 사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영국 생활의 반을 달리고 있는 지금, 저와 아이들에겐 캠프의 끝이 점점 보인다는 점이 큰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더욱 많은 추억을 쌓아갈 수 있도록 옆에서 잘 챙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