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80808]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5 인솔교사 박현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8-08 23:04 조회816회

본문

안녕하세요^^ 김민승, 김정훈, 박정우, 백지민, 신현빈, 임서현, 조승규 인솔교사 박현석입니다.

 

어제 우리 G05 식구들은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열심히 놀았는지 많이 피곤했나 봅니다. 아침에 깨울 때 조금 만 더 자고 싶다고 징징거렸지만, 금세 정신을 차리고 일어났습니다. 오늘부터 3주차 수업이 들어가는 날입니다. 새로운 책과 반이 바뀐 아이들은 새로운 출발을 하는 마음으로 수업에 임하였습니다. 2주차 수업 때 정우는 반에 혼자 있어서 많이 외로워했었는데, 이번에는 민승이와 같은 반이 되어 외롭지 않게 수업을 듣게 되어 다행입니다.

 

오늘 C.I.P 수업에서는 영화 모아나를 보고 연극 연습을 했습니다. 같은 반 아이들이 모여 인디언 부족이 되어 같이 춤을 추는 연극인데, 다 같이 영상을 보면서 동작을 따라 하는 모습들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또한, 아이들은 오늘 영어일기를 썼습니다. 처음에는 몇 줄 못쓰던 아이들이 이제는 한 바닥 가득 채워서 제출합니다. 이제는 문법도 많이 안 틀리고 실력이 많이 향상된 것 같아 좋습니다.

 

오늘은 저희 G05방에서 민승이의 생일 파티가 있었습니다. 제가 준비한 케이크와 과자들로 다 같이 거실에 모여 사진도 찍고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하자고 열의를 다졌습니다.

 

어제 공지한 것처럼 내일은 어드벤처 코브를 가는 날입니다. 저번에 갔던 레고랜드 보다 규모도 훨씬 크기 때문에 아이들이 더욱 재밌게 놀 수 있을 거라 예상합니다. 우리 G05 식구들이 다치지 않고, 재밌게 놀고, 좋은 추억을 가지고 무사히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코멘트>

 

오늘은 아이들에게 한국에 가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에 대해서 물어보았습니다.

 

민승 한국에 가면 나는 배틀그라운드를 먼저 하고 싶다. 한국에 있을 땐, 매일 3시간씩 즐겨했던 게임이여서 그런지 여기서도 계속 배틀그라운드가 생각이 난다. 여기에 있는 친구들은 배틀그라운드를 안 해서 이야기를 할 수가 없다.

 

정훈 한국에 가면 먼저 친구들이랑 오버워치를 할거다. 그 다음으로 핸드폰으로 유튜브, 카톡, 페이스 북 등 많은 것을 하고 싶다. 주말에 친구들이랑 야구, 자전거 타기 그리고 라면과 엽떡을 먹을 것이다. 한국에 가면 가족들이 다모여서 펜션에서 놀기로 했는데 너무 기대된다.

 

정우 한국에 가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내 방에 있는 아늑한 침대에 누워서 자는 것이다. 나는 지금 여기서 매일 630분에 일어나는데 너무 일찍 일어나서 힘이 든다. 이곳에 와서 다크써클 없애려고 했는데, 더 생긴 것 같다.

 

지민 한국에 가서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독서이다. 소설책과 만화책을 좋아하는데 캠프에 오느라 못 읽었다. 그래서 why 책이나 해리포터를 읽고 싶다. 그리고 지금 독서를 못 해서 잠이 잘 오지 않는다. 원래 독서를 하다 잠을 자는데 책이 없어서 잠에 쉽게 들지 않는다. 그리고 책을 읽으면 머리가 잘 돌아가서 집에가서 꼭 책을 읽고 싶다.

 

현빈 1주일 정도만 있으면 한국에 간다. 한국에 가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건 한국 물 마시기, 게임 하기, 집 밥 먹기이다. 특히 순대하고 김말이를 떡볶이에다가 찍어 먹고 싶다. 빨리 한국 가자!

 

서현 나는 한국에 가면 조금 오래 자고 싶다. 학기 중 보다 일찍 일어나서 그런지 조금 피곤하다. 그리고 친구들과 카톡을 오래하고, 게임을 즐기고 싶다. 돌아가면 곧 개학이다ㅠㅠ 자유가 필요하다. I need a sleep!

 

승규 나는 맨 처음 한국에 가면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가족이랑 즐기고 싶다. 여기서 4주 동안 1주일에 한 번 통화하면서 얼마나 가족이 소중한지 알게 되었다. 돌아가면 방학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비록 며칠이라도 가족과 편안함을 즐기고 싶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