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115]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13 인솔교사 김예람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1-15 22:27 조회824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최민서, 이예은, 구민서, 김가원, 김서연, 황효주, 정희주, 김서율 담당 인솔교사 김예람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우리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액티비티를 다녀온 날입니다. 우리 아이들 모두 어제 저녁 일찍 잠에 들었기 때문에 오늘 아침에 일찍 일어나 액티비티를 갈 준비를 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선크림을 꼼꼼하게 바르도록 하였고 혹시라도 더운 날씨에 머리카락이 불편할까 싶어 머리도 예쁘게 묶어주었습니다.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모자도 꼭 챙기도록 하였습니다. 모두 액티비티를 갈 준비를 끝내고 평소보다 이른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해 식당으로 내려갔습니다. 말레이시아를 출국하고 싱가포르로 입국해야하는 과정이 복잡하고 우리 아이들이 오래 기다려야할 수도 있기 때문에 아침을 든든히 먹고 출발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약속 시간에 정확하게 모여 인원 파악을 마치고 차량에 탑승한 아이들은 이른 아침에 출발해서 그런지 차를 타자마자 다들 잠에 들었습니다. 모든 입출국이 끝나고 드디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도착했습니다. 차에서 내린 우리 아이들의 표정을 보니 지금까지 본 아이들의 표정 중, 가장 밝고 행복한 표정이었습니다. 아이들이 빨리 들어가서 놀고 싶어 하는 마음을 충분히 잘 이해하고 있었지만 혹시라도 우리 아이들이 길을 잃고 약속 장소에 나타나지 못할 것을 대비하여 아이들 한 명 한 명에게 약속 시간과 약속 장소를 공지하고 나서야 자유롭게 구경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이들과 말레이시아 푸드 코트에서 누들과 치킨을 먹었는데 약간의 향신료가 있었지만 우리 아이들 모두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여 참 다행이었습니다. 점심을 맛있게 먹고 다시 한 번 약속 시간과 약속 장소를 공지한 뒤, 자유롭게 놀러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그 어디에서든 사진이 예쁘게 잘 찍혔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도 저도 모두 만족하는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었습니다. 약속한 시간이 되어 만나기로 한 장소에 가 보니 미리 도착해 저를 기다리고 있는 우리 아이들이었습니다. 한 명도 길을 잃지 않고 제시간에 와 주니 너무 기특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시 숙소로 돌아오는 차량 안에서 우리 아이들은 아직도 여운이 남은 지, 무엇을 사고 무엇을 하며 놀았는지 등 저에게 많은 이야기 해 주었습니다. 옆에서 재잘재잘 이야기하는 우리 아이들의 표정을 보니 모두에게 즐거운 하루였고 다양한 구경을 한 것 같아 저도 기분이 들떠졌습니다. 다들 재미있었는지 우리 아이들 모두 또 가고 싶다는 말을 공통적으로 했습니다.
숙소에 도착해서 저녁 식사를 하고 방으로 올라와 오늘도 역시나 마찬가지로 가위바위보로 순서를 정해 샤워를 하도록 하였습니다. 더운 날씨에 다들 찝찝했는지 우리 아이들 모두 서로 먼저 씻고 싶어 했습니다. 다들 깨끗하게 샤워를 하고 잠자리에 눕기 전, 간단하게 오늘 액티비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우리 아이들이 얼마나 재미있는 하루를 보냈는지 다시 한 번 듣게 되었습니다. 다들 이른 아침에 일어나기도 했고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많이 걸었기 때문에 조금 피곤했는지 침대에 눕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모두 잠에 들었습니다. 내일은 다시 정규수업을 하는 날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내일도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옆에서 잘 지도하겠습니다.
오늘의 개인별 코멘트는 < 유니버셜 스튜디오 액티비티에 대한 느낀 점 >입니다.
# 최민서 : 오늘 놀이동산에 갔었는데 제일 재미있었던 점은 롤러코스터를 탔는데 너무 스릴 넘치고 재미있었다. 친구들하고 쇼핑하면서 레고도 사고 물병도 사고 초콜릿도 사서 너무 신이 났다. 오늘 유니버셜 스튜디오 액티비티는 정말 재미있었고 다음에 또 가고 싶다.
# 이예은 : 오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갔다 왔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줄이 너무 길어서 놀이기구를 별로 못 탔지만 친구들하고 언니들하고 같이 놀면서 기념품도 사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더 많은 놀이기구를 타고 싶다. 또 가고 싶다.
# 구민서 : 오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가서 롤러코스터도 타고 친구들하고 언니들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쇼핑도 해서 너무 좋았다. 날씨는 더웠지만 재미있는 추억을 만든 것 같아 다음에도 또 오고 싶다.
# 김가원 : 오늘 액티비티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가서 지구본 앞에서 사진도 찍고 친구들하고 언니들하고 재미있게 놀아서 너무 재미있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는 무서운 놀이기구가 많아서 그나마 안 무서운 회전목마를 탔고 돌아다니면서 기념품 가게에도 가고 주스도 마시면서 재미있게 보냈다. 날씨가 덥고 많이 걸어서 다리가 아팠지만 재미있는 액티비티였다. 그리고 원래 자석을 꼭 사고 싶었는데 자석을 못 사서 그 점이 조금 아쉬웠다. 대신 인형을 사서 괜찮은 것 같다.
# 김서연 : 오늘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갔다 왔는데 친구들하고 동생들하고 재미있게 놀다온 것 같아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사고 싶었던 물건을 많이 살 수 있어서 좋았다. 친구들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놀이기구도 많이 타고 재미있게 놀아서 신이 난 하루였다.
# 황효주 : 오늘 액티비티를 다녀왔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동생들하고 친구들하고 같이 재미있는 것도 타고 롤러코스터랑 회전목마도 타면서 좋은 추억을 만든 것 같다. 많이 걸어서 다리가 조금 아팠지만 친구들하고 돌아다니니까 너무 좋았고 재미있었다. 다음번에 또 가고 싶다.
# 정희주 : 오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갔다 왔는데 사실 가기 전부터 기대를 많이 했었다. 나의 버킷리스트 중 한 가지였는데 그 곳을 갔다 왔다는 사실이 너무 기분이 좋았다. 기념품도 샀는데 엄마가 자석을 사 오라고 하셔서 자석을 많이 샀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놀이기구를 타려면 기본 1시간 이상이라 기다리는 일이 힘들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친구들과 놀았던 것 같아서 너무 좋다. 지금까지 한 액티비티 중에 유니버셜 액티비티가 가장 재미있었고 다음에 꼭 다시 한 번 갈 것이다.
# 김서율 : 오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가서 기념품을 쇼핑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었다. 놀이기구도 재미있게 탈 수 있어서 더 재미있는 하루였다. 다음에는 엄마, 아빠와 같이 말레이시아에 놀러 오면 다시 한 번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가서 놀이기구도 더 많이 타면서 놀고 싶다. 그리고 오늘 시간이 조금 짧은 것 같아 아쉬웠지만 친구들하고 언니들하고 같이 놀아서 너무 재미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