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801]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안경모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8-01 23:53 조회1,261회관련링크
본문
오늘은 전체 캠프 액티비티 중 우리 아이들이 가장 가고싶어하던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향하는 날 이었습니다. 싱가폴의 유명 관광지이고 사람들이 붐비는 만큼 최대한 많이 우리 아이들에게 즐길 시간을 주게 하기위해서 이른 아침 기상해 목적지로 향하였습니다.
우리아이들이 신나게 놀아서 그런지 로늘 싱가폴의 날씨는 왠지 더욱 더 덥게 느껴 졌지만 학생과 인솔교사가 모두 가장 만족한 액티비티 였던 것 같습니다. 남은 일정 또한 오늘과 같이 순탄하게 흘러갔으면 하는 바람 입니다^^!
* 유니버셜 스튜디오 액티비티
희상 : 같은 방 중학생 친구들과 우정 머리띠를 맞추는 등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준기 : 단짝 산하와 함께 같이 다니며 지금까지의 야외 활동 중 가장 많은 소비?를 하며 액티비티 내내 밝은 표정을 하고 있었습니다.
준서 : 룸메이트 승헌이와 절친 희상이와함께 유니버셜 스튜디오 곳곳을 알차게 돌아 다녔습니다. 3명 같이 맞춘 우정 머리띠가 돋보였습니다.
승헌 : 개구쟁이 승헌이는 우리 캠프 스타 답게 여러 친구들과 어울리며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종횡무진 돌아 다녔습니다. 승헌이는 오늘도 맑은 이었습니다.
산하 : 모범생 산하도 오늘 만큼은 단짝 준기와함께 식도락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둘이서 아주 작은 선물을 저에게 해주었는데 정말 기특하고 뭉클했었습니다^^!
주형 : 우리 초등 4인방 중 표정을 담당하고 있는 주형이 또한 오늘 하루 맑음 이었습니다. 아마 제가 본 주형이의 모습 중 오늘이 미소가 단연 으뜸이었던 것 같습니다 : , )
정우 : 초등 4인방 중 행동 대장을 맡고 있는 정우는 같은 방 친구들을 진두지휘하며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종횡무진 누볐습니다. 정우는 어떻게 평소에 쌓인 스트레스 푸는지 알고 있는 친구임이 틀림없습니다!
청우 : 청우 또한 오늘의 용돈을 알차게 사용하며 먹고 팠던 것들과 사고 팠던 것들을 구매하며 알차게 하루를 보낸 것 같습니다.
우진 : 우리 반 미소 담당 우진이는 조금 피곤 해서 그런지 액티비티 장소에서 복귀 직전 조금 저기압 이긴 했지만, 4인방 친구들과 함께 유니버셜 스튜디오 여기저길 둘러보며 야무지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항상 오늘과 같이 무탈하게 액티비티가 진행되고 우리아이들 또한 재충전한 날을 가진 만큼 다음날 부터 힘차게 수업에 임했으면 합니다^^!
댓글목록
김주형님의 댓글
회원명: 김주형(joohyung9741) 작성일
선생님 고생많으셨어요
주형아 좋은것 많이샀니?
님의 댓글
회원명: 신승헌(sean0173) 작성일
친구들과 잘지낸다니 보기가 좋네요^^
얘들 챙기느라 쌤이 고생이 많으십니다 ^^